고귀한 가치와 품격을 지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시즈 미인선발대회로 올해 신설된 80개국이 참가하는
세계적인 월드대회인 미시즈 스페이스 오브 뷰티 인터내셔널
출전권을 부여합니다.
2020 미시즈 로얄 코리아 퀸
서 미 교
SEO MI GYO
2020
본선 스케치 영상
국내·외 브랜드 인지도 및 충성도로 구성된 브랜드파워 조사결과를 바탕으로 각 산업군 및 기업의 현 위치를 확인하고 기업의 경쟁력강화와 전략적 브랜드를 발굴하여 선정하는 시상식입니다.
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구매의사 평가 기준이 됨과 동시에 기업과 브랜드의 인지도, 평판, 만족도를 충족시키기 위한 지표가 될 것입니다.
고객의 관점에서 구성하고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개선에 적극 반영하여 고객 만족 지수를 높이 평가 받은 대표 브랜드를 발굴하여 선정하는 브랜드 시상식 행사에 기업과 공기업, 지방자치단체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문의하기NOTICE
새로운 브랜드 마케팅 트랜드와 시상식 정보를 알려드립니다.